상품 케이스,보호필름 뷰씨 아이패드 강화유리필름 2p 세트 혜택 소개합니다
지금 할인전금액 에서 쎄일가격
13,150원 최저가금액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상세 말씀드릴께요

뷰씨 아이패드 강화유리필름 2p 세트 상품구매


튼튼하고 쉽게 붙일 수 있어요 | 영상 위주로 볼 생각이라서 종이질감필름 말고 강화필름으로 구매했어요. 아무래도 큰 화면은 처음 붙여보는거라 걱정돼서 2세트 있는 뷰씨 제품으로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붙이는게 어렵지 않았았어요. 그냥 똑 하고 부러지는 것만 좀 조심하면 쉽게 붙일 수 있어요. 그리고 다른 분들 후기보니 모서리 부분이 들뜬다고해 걱정했는데 딱히 들뜸 현상 없이 딱 맞더라구요.
아무래도 강화 필름이다보니 지문이 잘 묻어나서 이런거에 민감하시면 다른 필름 구매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몰랐는데 붙이려고보니 카메라 부분도 막혀있더라구요 ㅋㅋㅋ


붙이면 든든합니다. | 아이패드 7세대용 2p 강화유리 제품입니다.

두개가 들어있어서 붙이다 실수를 한다거나
먼저 붙인 필름이 수명이 다 했을때를 대비해서
2개짜리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먼지 제거만 잘 하면 붙이는데 어려움은 없어요.
꽤 잘 붙는 편입니다.

붙일 때 생기는 기포는 동봉된 헤라로 비교적 손쉽게 제거가 가능합니다.

붙인 후 자세히 보면 모서리 부분이 아주 조금씩 들뜨지만
그 정돈 애교로 봐줄 수 있는 정돕니다.

시인성과 터치감도 괜찮습니다.
아이패드 화면을 잘 보호할듯 합니다.


가성비 좋은. 생각보다 쉽게 부착할 수 있어요. | 처음으로 붙이는데 아이패드 화면에.
딱 맞아서 똥손인 제가 생각보다 쉽게 붙였고. 공기 안빠져나왔을때. 살짝. 손톱으로 떼고 다시 붙이면 이쁘게
붙일수있어요~~


뷰씨 아이패드 강화유리필름 2p 세트, 아이패드10.2 7세대, 단일 색상유튜브에서 많은 분들이 추천하시길래 구매했어요!
일단 2개 세트여서 붙이는데 실패해도 여유분 1개가 있고, 성공하면 하나 쟁여놓을 수 있어서 좋네요:-)

지문은 좀 찍히지만 그래도 선명한 화질 그대로 볼 수 있고, 안전하게 아이패드를 보호할 수 있어 좋았어요.

다만 케이스를 끼면 잘 부착해도 가장자리에 공기들뜸이 아주 조금~ 생겨요. 케이스 끼시는 분들은 케이스 끼시고 가장자리까지 공기 잘 빼주세요.

가성비 좋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추천드려요!


뷰씨 아이패드 강화유리필름 2p 세트, 아이패드10.2 7세대, 단일 색상좀 약한것 같아요 한장 붙이고 먼지가 하나 보여서 다 붙이지도 않고 살짝 떠잇는상태에서 위로 들다가 반이 똑 하고 부러지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하나는 그냥 버리고 하나더있는거 새로 붙였네요 ㅠㅠ 써보지도 못하고 파손되서 아까움…


뷰씨 아이패드 강화유리필름 2p 세트 상품구매


The post 뷰씨 아이패드 강화유리필름 2p 세트 튼튼하고 appeared first on 가보쉬닷컴.


뷰씨 아이패드 강화유리필름 2p 세트 튼튼하고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